“기업은 생기있게

경제는 풍요롭게”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케이에스콘컨설팅지원단을 소개합니다

본 컨설팅지원단은 “살아있는 컨설팅, 살리는 컨설팅”을 모토로 중소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허가 비영리 법인입니다!

사단법인 케이에스콘컨설팅지원단
이사장 유연우

“KSCon support SMEs Innovation

첫째, 기업 존속은 혁신의 연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존재 목적과 비전을 구현하며 다른 경제 주체와 더불어 미래 문명을 풍요롭게 가꾸는 인류 역사상 최대의 발명품이라고 합니다. KSCon은 기업의 혁신과 도전 역량을 키우는 컨설팅기관으로 “기업은 생기있게, 경제는 풍요롭게”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컨설팅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둘째, “지식&서비스산업 생태계 다각화”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맞춤형 비즈니스 모델과 기업 시스템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역량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연구개발 컨설팅그룹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셋째, 글로벌 경제 패러다임 전환과 디지털 경제 가속화 등 치열한 국내외 경쟁환경을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을 살리는, 살아있는 컨설팅”기관으로써 현장에 최적화된 컨설팅 지원사업을 창의적으로 발굴하여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지원단의 “중소기업 무료건강진단” 사업은 컨설팅대학원의 축척된 인적ㆍ물적 인프라 자산의 사회적 재능기부와 연계하여 추진하는 공익적 목적사업입니다. 중소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다양한 기술ㆍ경영 애로사항에 대한 문제 극복과 사업화 성공을 목표로 “창의적 컨설팅 방법론 지원 및 컨설팅 현장 실무자 교육, 혁신 비즈니스 솔루션 제시”등을 위해서 국내 컨설팅 기관과의 다각적인 협력을 통하여 국내 중소기업 시스템과 프로세스의 혁신을 지원하는 핵심사업으로 육성시킬 것입니다.

끝으로, “배우고 도전하며 혁신하자”는 열정과 성장의 기업가 정신으로 창조적 집단지성을 공유하며 컨설팅 산업생태계의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개혁을 위해서 “지식&서비스 컨설팅산업의 가치를 융합하고 축적하며 공유하는 혁신의 플랫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We go together with SMEs

for sustainable growth“.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케이에스콘컨설팅지원단
이사장 유연우 올림